댕댕맘님님의 GS25 불고기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GS25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11
불고기버거는 달콤한 양념이 잘 배어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입니다.
고기의 풍미와 소스의 조화가 좋아 한식과 패스트푸드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빵은 부드럽고 재료들이 잘 어우러져 전체적인 식감이 만족스럽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49g)
576kcal
GS25불고기버거
4.8(리뷰 20개)
·식단기록14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