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3251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3251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3251
리뷰27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1
어묵은 누구나 좋아하는 반찮이죠? 이번에 사온것은 매콤한 맛으로 조리했어요. 귀찮아서 매운 돼지갈비 양념이 있길래~~조금 섞어서 간장에 청량고추. 마늘.생강약간.미림.후추.맛있게 볶아서 다시마물도 조금 넣어서 깨소금 솔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