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웅스빌 소시지 (불고기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웅스빌 소시지 (불고기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11
오늘은 점심을 먹어주려고 가족들이랑 다같이 뷔페에 방문을 해주었습니다. 저는 초딩입맛답게 소시지가 보여가지고 소시지를 한개정도 들고와가지고 먹어주었습니다 소시지의 맛이 뽀득뽀득해서 맛있더라구요 다음에도 먹어주려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140g)
155kcal
웅스빌소시지 (불고기맛)
4.9(리뷰 22개)
·식단기록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