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씸이님의 이룸푸드 컬리라이스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씸이님의 이룸푸드 컬리라이스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씸이
리뷰36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1
컬리플라워를 넣고 밥을 만들엇어여!! 원래는 잘게 다져야 하는데 귀찮아소 그냥 통으로 넣고 비벼주면 부셔지더라구여 옥수수맛도 나고 좋아여 수분이 많으니 물양은 좀 줄여서 밥을 해여지 질지 않고 볶아서 먹을 때 좋아여! 포민감도 오래가서 좋음
#일반식 #저녁

1인분(210g)
97kcal
이룸푸드컬리라이스닭가슴살
5.0(리뷰 3개)
·식단기록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