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11
점심으로 햄버거를 먹었습니다. 버거를 먹었고 다양한 소스들이 발려져 있어요. 패티도 2장씩이나 들어가 있었고 저는 패티는 사실 그렇게 많이 좋아하는 편이었는데 야채가 많이 들어 있는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오늘은 햄버거을 먹는데 패티가 둘 다 없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0kcal
쉐이크쉑쉑버거
4.7(리뷰 36개)
·식단기록14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