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라님의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야채샐러드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라라님의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야채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라라
리뷰284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4.11
점심 간식으로 먹은 샐러드빵 옛날식 샐러드빵을 너무 좋아하는데 소시지까지 통채로 들어간 샐러드빵 넘 맛있네요^^ 시장표 샐러드빵도 왜이렇게 생각이 나는지 그래도 양배추 신선하고 케찹마요네즈 범벅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크기가 커서 하나면 충분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8kcal
송사부수제쌀고로케야채샐러드빵
4.9(리뷰 18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