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딜 오이 피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딜 오이 피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4.12
식초 맛이 많이 나는 오이피클을 먹었는데 수제 피클이라서 그런지 건강한 느낌이 들고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오이 자체가 맛있어서 그런지 식초만 넣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자극적인 피클 맛은 아니지만 식초와 개만 뿌려서 만들어서 그런지 프레쉬하게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줄기(30g)
5kcal
딜 오이 피클
4.9(리뷰 23개)
·식단기록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