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국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임진국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임진국
리뷰6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2
- 강릉/속초 여행길에 양평휴게소에 들려서 점심을 먹었는데, 4개 메뉴 중에 하나인 유부우동이다.
- 면이 쫄깃했고 유부도 괜찮았고 여러가지 식재료도 푸짐하고 멸치 육수의 감칠맛도 좋아서 맛있게 먹었다.
- 가격은 6.5천원인데 싸지 않았지만 다른 음식들이 비싸니까 이건 오히려 저렴하게 느껴졌다.ㅎ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