쭌별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쭌별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쭌별
리뷰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19
육회랑 육회비빔밥이예요~~
육회는 제가 술안주로 먹고 육회비빔밥은 남편저녁이예요~^^
남편은 술을 안먹어서 저만 혼술해여~~ㅠ
육회야문어야 육회인데 여기육회 괜찮아서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술안주로 먹기 갠차나여 혼술하기도 좋아요
1인안주 하기 딱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