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고고고81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고고고고81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고고고고81
리뷰37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4.12
부드러운 식감이 좋으며 어느양념이나 찌개와도 궁합이 좋은 두부요리인 두부조림을 먹었습니다.
두부조림은 두부를 구워서 간장,맛술,고춧가루,설탕,다진마늘,후춧가루,참기름을 섞어서 양념장을 만들어 끓여서 졸이며 간을 맞춥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