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자씨에오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봉자씨에오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봉자씨에오
리뷰21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2
오늘 점심은 명태조림 먹으러 갔어요
명태조림에 통오징어 추가해서 콩나물에 김싸서 먹었지요 생선은 뭘해도 다 맛있는거 같애요~
무도 푸욱 잘 익어서 달큰하고
적당히 매콤 칼칼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통오징어도 통통하고 가래떡 한줄도 같이 나오는데
엄청 쫄깃함 굿굿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