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CU 단호박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CU 단호박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4.12
달콤한 단호박의 풍미가 잘 살아 있어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입안에서 편안하게 느껴졌습니다.
적당한 크기로 먹기 좋게 손질되어 있어 편리했습니다.
은은한 단맛과 고소함의 조화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식사시 반찬으로도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10g)
215kcal
CU단호박샐러드
4.8(리뷰 28개)
·식단기록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