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0758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0758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0758
리뷰17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2
식당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반찬으로 두부조림이 나왔습니다. 간이 세지 않고 적당히 간간해서 밥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무우도 포근포근 잘익었네요. 무우 자체도 달달해서 부드러워요. 두부라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있고 맛있게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