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2
점심으로 먹은 콩국수입니다.
콩국은 두부전문점에서 3500원에 구매했습니다.
국수는 집에서 소면을 삶았습니다.
혼밥으로 먹기 좋습니다.
검은콩은 5000원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소금 살짝 넣고 오이를 채썰어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