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와명철태석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혜와명철태석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혜와명철태석
리뷰227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2
멸치와 호두 아몬드로. 볶았어요 ㅎㅎㅎ 밑반찬으로 좋아요 냉장고에 항상 만들어 놓으면. 좋아요
김에. 싸먹으니 너무맛있네요 밥도둑이에요
올리브오일로 볶으니. 건강식이네요
알룰로스로. 단맛을 내서 혈당관리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g)
127kcal
호두멸치볶음
4.9(리뷰 99개)
·식단기록73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