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미ㅣ님의 풍림푸드 짜먹는 감자에그 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미ㅣ님의 풍림푸드 짜먹는 감자에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미ㅣ
리뷰1506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4.12
부드러운 감자와 고소한 계란이 어우러져 담백하고 포슬포슬한 식감이 참 좋네요. 짜먹는 형태라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기기 편해서 아침이나 간식으로 딱이에요. 빵에 슥 발라 먹으면 금방 든든해져서 만족스러운 한 끼가 되네요. 편하게 챙겨 먹기 좋은 제품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45kcal
풍림푸드짜먹는 감자에그 샐러드
5.0(리뷰 3개)
·식단기록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