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미ㅣ님의 풍림푸드 짜먹는 단호박 에그 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미ㅣ님의 풍림푸드 짜먹는 단호박 에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미ㅣ
리뷰150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2
단호박의 은은한 단맛과 계란의 고소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담백한 풍미가 일품이네요. 노란 색감만큼이나 맛이 진하고 부드러워서 아침 대용으로 가볍게 즐기기 참 좋아요. 짜먹는 타입이라 흘릴 걱정 없이 빵에 바로 얹어 먹을 수 있어 간편하네요. 자극적이지 않고 든든해서 자주 손이 갈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55kcal
풍림푸드짜먹는 단호박 에그 샐러드
5.0(리뷰 1개)
·식단기록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