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별라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별라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별라
리뷰2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2
밀가루를 반죽해서 만든 칼국수입니다
박죽시 소금을 넣고 반죽해서 면에
간이 되어있습니다
칼구수를 썰어서 붙지않데 밀가루를
뭍혀둔후 멸치, 다시디 육수를 만듭니다
꿇는 육수에 칼수수를 넣도 끊인 후
호박을 넣고 끓여줍니다
파,고추가루를 넣은 간장 양념을 만들어
칼국수에 넣어 개인 취향에 맞게 간합니다
비오는날 뜨근하게 먹으면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