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양상추 샐러드 드레싱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양상추 샐러드 드레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2
오늘 점심으로 먹은 아삭한 양상추 샐러드에 드레싱을 곁들였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신선한 채소의 식감과 소스의 고소하고 달콤한 풍미가 입안 가득 조화롭게 어우러졌답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깔끔한 뒷맛 덕분에 평소보다 더 맛있고 가볍게 한 끼를 즐길 수 있었네요. 건강함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테이블스푼(16g)
59kcal
양상추 샐러드 드레싱
4.9(리뷰 63개)
·식단기록23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