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러버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구마러버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구마러버
리뷰268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13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초코 마시멜로 빵부분 다 너무 잘 어울려요. 1974년에 처음 나왔다니 역사가 어마어마하네요. 다른 회사에서조 같은 이름으로 생산되고 판매되지만 오리온이 제일 맛있는것 같습니다. 오리지널이라 그런걸까요.. 재구매의사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