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3
어묵볶음 입니다. 삼진어묵사각만 들어있는걸로 닭볶음탕 양념으로 볶아줬습니다~ 매콤 달달해서 밥반찬으로 뚝딱 입니다~ 마무리로 깨소금을 위에 뿌려줬습니다~ 역시 이런반찬들은 갓 햇을때가 가장 맛있는것같아여 ~ 냉장고에 들어가면 맛이 없어집니다 ㅠ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