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19
냉동 차돌박이 바로구이 노브랜드 제품 구매했어요. 칙칙 구워서 먹기도 좋고, 된장찌개에 넣어서 먹기도 해요. 바로 구워지니까 편리하고, 질기지 않아서 종종 애용합니다.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