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에버님의 다도락 오징어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에버님의 다도락 오징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에버
리뷰202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3
푸릇푸릇한 채소에 상콤한 적채피클, 오이, 적양파, 올리브, 병아리콩, 렌틸콩도 있어 씹는 식감도 다채롭고 만족스럽다.
뭣보다 오징어가 은근 양이 많다. 본래 요런 샐러드들은 메인 토핑의 양이 창렬해서 몇 젓가락만에 풀만 남는데 샐러드판다의 슬로우 샐러드 시리즈는 은근 메인 토핑의 양이 넉넉한 편이다.
오징어도 탱글탱글하니 씹는 맛도 있고, 은근 배도 부르고 맛있었다.
#일반식 #간식

1인분(0)
127kcal
다도락오징어샐러드
5.0(리뷰 8개)
·식단기록1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