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어뭉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녀어뭉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녀어뭉
리뷰233
조회수 75 작성일자 25.11.19
오늘의 메뉴
밥, 고기 잡채, 미역국, 두부조림, 연근조림, 김치
고기잡채는 꽃빵을 부르는 맛
파프리카가 맛있었다. 두부조림은 두부를 한번 구워 더 고소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1
마녀어뭉
리뷰233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