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하미님의 유부초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수하미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수하미
리뷰39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4
아침부터 유부초밥 만들었어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아저씨랑 등산한번가 볼생각에 일찍일어나서만들었어요 밥은 고슬고슬하게 검정쌀넣어 색갈도 내고 시초 설탕 넣어새콤달콤하게 만들었는뎌 참맛이있어요ㅎㅎㅎ 등산가서 먹으면 더맛있겠다
#일반식 #아침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