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에뜨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미에뜨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미에뜨
리뷰374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14
양갈비는 처음엔 향 때문에 고민했는데, 먹어보니 생각보다 부담 없고 고소한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 있어 씹는 맛이 좋고, 잡내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더라고요. 소금이나 허브랑 같이 먹으니 풍미가 더 살아나서 만족스럽게 먹었던 메뉴였습니다. ✨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