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14
오랜만에 먹어보는 맛있는 간식 버터링입니다.
아이들 어릴 때는 자주 먹어 봤는데 오랜만에 먹어보니 옛날 맛 그대로이네요. 한 입 씹으면 다른 비스킷보다 훨씬 부드럽고 연해요. 버터향도 그윽하게 나며 달콤하고 부드러운 것이 매력적인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29g)
160kcal
해태버터링
4.7(리뷰 157개)
·식단기록41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