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14
아이들 어릴때 생선가스도 만들어서 자주해 먹었는데
이제는 엄두도 못 낸다.
아니하기싫어서 사서 먹는다.생선가스 겉바속촉촉이다.
아삭한맛이 더 식욕돋게한다.
생선가스는 부담없이 자주 먹으면서 많이 먹어도 마싯는건 변함이 없어 좋다.
#일반식 #아침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