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4
시장에 가니 청상추가 싱싱해 보여서 샐러드를 만들어서 먹을려고 사가지고 왔어요. 상추를 식초 물에 잠깐 담군 뒤 깨끗이 씻어 먹기 좋게 손으로 툭툭 자르고 토마토와 양파도 씻어서 먹기 좋게 잘랐어요. 그리고 리코다 치즈와 고다 치즈를 얹고 올리브유와 발사믹을 뿌려서 먹으니 아삭아삭 맛있는 상추 샐러드를 맛있게 먹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컵(77g)
78kcal
상추 샐러드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