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까사줘님의 홈플러스 케이준너겟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까사줘님의 홈플러스 케이준너겟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까사줘
리뷰26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14
바삭하게 튀겨진 너겟이 고소하면서도 살이 부드러워 한입 먹기 좋았어요. 샐러드 채소는 신선하고 아삭해 식감이 살아 있고, 너겟과 함께 먹으니 균형이 잘 맞아요. 케이준 특유의 살짝 매콤한 맛이 더해져 느끼함을 잡아주고, 드레싱까지 제 스타일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60g)
180kcal
홈플러스케이준너겟샐러드
5.0(리뷰 2개)
·식단기록2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