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자연드림 버터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자연드림 버터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4
파리바게트에서 구입해서 먹은 버터빵입니다. 버터향이 진하고 빵사이에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도륵 크림이 조금씩 들어 있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크기가 작아서 과하지 않게 부담없이 간식으로 먹기에 좋았습니다. 우유와 함께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5g)
260kcal
자연드림버터빵
4.8(리뷰 38개)
·식단기록55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