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엘푸드 야채과일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엘푸드 야채과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14
스프를 어느 정도 다 먹고 나니까 시간에 딱 맞춰서 야채 과일 샐러드도 나왔습니다. 샐러드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퀄리티도 너무 좋고 양도 푸짐해서 고기랑 같이 곁들여서 먹기에 아주 좋더라고요. 샐러드 소스가 새콤달콤하니 아주 맛있어서 식욕을 복돋아 주는데 제격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90g)
161kcal
엘푸드야채과일샐러드
4.8(리뷰 60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