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5
봄이 되니까 초록초록 야채가 많이 땡기는 계절이네요. 언제 먹어도 아삭아삭 시원시원 맛있는 오이입니다. 요즘 저렴해서 자주 사 먹게 되는 것 같아요. 반찬으로 해 먹는 것보다 생오이를 깨끗하게 씻어서 된장에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는 오이입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0)
50kcal
해키키오이 딜 샐러드
4.8(리뷰 56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