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3923님의 뚜레쥬르 고구마파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3923님의 뚜레쥬르 고구마파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3923
리뷰54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5
파이지를 적당한 크기로~자르고
바닥꺼는 포크로 콕콕
위에뚜껑은 일자로 칼집을 넣어줍니다
바닥면에 고구마를 잔뜩 올리고
뚜껑을 덮어서 포크로 테두리를 찝어줍니다
계란노른자하나에 우유 한숟갈섞어서
파이지에 발라줍니다.
팬에 올리고~ 200도 예열오븐 190도 17분
구워주면 완성 ㅋ
#일반식 #아침

1인분(86g)
285kcal
뚜레쥬르고구마파이
4.4(리뷰 8개)
·식단기록3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