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5
색깔이 이게뭐지 그러고 있었는데 소세지라고 써있더라구요 자세히보니 소세지 양파 파프리카를 볶아서 양념한 반찬이었어요 따뜻하게 팬에 한번더볶아서 먹으면 더 맛있었겠지만 퇴근하고 바로 너무배가고파 데우기도 귀찮아그냥먹었지만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