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괜찮아용님의 크라운제과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괜찮아용님의 크라운제과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괜찮아용
리뷰13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5
저 어릴땐 고~급ㅈ과자?로 인식했었던 버터와플이네요ㅋ 가끔씩 먹을때 어찌나 맛있던지요ㅋㅋ
바삭함이 끝내주고.. 향은 얼마나 진하게요ㅎㅎ
버터와플은 렌지에 살짝 돌려먹음 더더쵝오!
크림치즈와 쨈을 같이 발라먹어도 쵝오!ㅋ
커피에 찍어먹어도 쵝오!ㅎㅎ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468kcal
크라운제과버터와플
4.8(리뷰 73개)
·식단기록9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