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HEYROO 감자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HEYROO 감자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5
감자 샐러드입니다.
어제 돼지갈비를 먹으면서 사이드메뉴로 셀프바에서 공수해와서 간식삼아 먹었습니다.
양산에 명륜지사갈비가 다 없어지고 북정동만 남아있었습니다.
워낙 유행을 많이 타서 외식업체들도 참으로 힘들겠다 싶은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10g)
205kcal
HEYROO감자 샐러드
4.9(리뷰 9개)
·식단기록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