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70님의 오뚜기 된장 짜글이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보70님의 오뚜기 된장 짜글이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보70
리뷰18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5
오늘 점심은 된장찌개 남편이랑 같이 먹었는데 너무 싱거워서 짜글이 처럼 계속 졸이면서 밥 비벼 먹었어요 졸이니까 조금 괜찬았는데 밥 비벼 먹기엔 많이 싱거워 다른 반찬이랑 섞어서 비벼서 먹었어요 남편은 싱거운게 건강에 좋다고 했지만 난 그래도 음식은 간이 맞아야 맛있게 한끼 식사를 행복하게 할수 있을것 같아요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10g)
325kcal
오뚜기된장 짜글이밥
4.9(리뷰 37개)
·식단기록6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