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추크림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단추크림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단추크림
리뷰23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5
파기름을 내어 고슬고슬하게 볶아낸 계란볶음밥으로 든든한 한 끼를 즐겼습니다. 굴소스 한 스푼으로 감칠맛을 더하고, 센 불에 빠르게 볶아냈더니 중국집 부럽지 않은 풍미가 느껴지네요. 간단한 재료만으로도 기대 이상의 근사한 요리가 완성되어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라 조만간 또 해 먹을 생각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