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볶음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5
지방출장을 가는길에 휴게소에 들러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저는 볶음우동이 먹고싶어서 볶음우동으로 선택했어요. 따뜻한 철판에 지글지글 소리를 내며 볶음우동이 먹음직스럽게 나왔습니다. 짭조름하고 달맛이 면발에 잘 스며들어 맛있는 점심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