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mo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immo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immo
리뷰16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5
점심으로 잡곡밥에 두부조림 만들어 비벼먹었네요
두부조림은 냄비바닥에 애호박 깔고 두부깔고 양파.대파 얹고 소스로 고추가루,생강청,간장.액젓.들기름.소금.후추넣고 물1컵 넣고 끓여요
잡곡밥은 냉동을 전자레인지 데워서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