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5874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5874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5874
리뷰67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5
점심 메뉴로 먹은 유부 우동입니다. 우동을 좋아해서 자주먹는데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그냥 우동도 맛있는데 예전부터 튀김이 들어간 우동이 육수도 기름져지고 더 맛있는 것 같았는데, 유부도 두부를 튀긴 거라서 그런지 일반 우동보다 더 맛있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