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꿍이까꿍이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꿍이까꿍이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꿍이까꿍이
리뷰1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19
시골에서 직접농사지은 고구마 줄기를 삶아서 친정엄니가 가져오셨네요
매운고추를넣고 들기름에 볶아보았어요
진짜 맛나네요 ^^
#일반식 #저녁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4.8(리뷰 59개)
·식단기록2천+0
까꿍이까꿍이
리뷰1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