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동이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동이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동이
리뷰19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5
친구 집 집들이에서 먹은 안심 스테이크 다 미디움 레어로 구워진 스테이크는 정말 맛 있었다. 그리고 구운 마늘과 아스파라거스랑 같이 먹으면 꿀맛이다. 멋진 집에 초대 받아서 멋진 음식을 먹으니깐 너무 좋았다. 흉내낼 수 없는 맛과 모양이어서 감동받았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3kcal
피그잇안심스테이크
4.9(리뷰 39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