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6
오랜만에 먹어도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화양 양꼬치는 특유의 잡내도 안 나고 살도 부드러워서 양꼬치 잘 못 드시는 분들도 입문용으로 아주 좋은 곳이에요. 찌란이 살짝 뿌려져 있어서 간도 딱 좋습니다. 저는 소스 없이 그냥 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14g)
37kcal
양고기 구이
4.8(리뷰 50개)
·식단기록3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