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6
회사동료와 점심을 먹으러 간 식당에서 나온 반찬입니다. 어묵볶음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집에서도 자주 해먹는 반찬이에요. 넓적한 오뎅을 길게 채썰어서 간장과 고춧가루 양념으로 무치면 되는데 어묵은 고깃살을 다져 만들어서 고기맛이 느껴져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