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빛소녀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눈빛소녀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눈빛소녀
리뷰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6
하남에 있는 양평칼구수예요
여행다녀오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원래 양평에 있던곳인데 하남도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는데 매장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했어요
양도 진짜 푸짐하고 칼국수면, 밥, 김치가 다 리필가능하더라구요 최고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