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5579님의 버거킹 불고기와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1525579님의 버거킹 불고기와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525579
리뷰954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4.16
간식으로 나온 버거킹 불고기와퍼에요. 버거킹은 싸이즈부터 커서 넘 맘에 들어요. 패티가 한장인게 조금 아쉽지만 고기에 나쁜 냄새없고 진하게 나는 불향이 좋아요. 달콤 짬쪼름한 자극적인 소스와 야채로 들어있는 양상추, 양파, 빵과의 조합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93g)
738kcal
버거킹불고기와퍼
4.9(리뷰 37개)
·식단기록2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