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6
잘 익은 망고 토핑이 아낌없이 올라가 있어서 한 입 먹을 때마다 과육의 달콤함이 진하게 느껴졌어요. 크림은 전혀 느끼하지 않고 고소한 우유 맛이 강해서 망고의 상큼함과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더라고요. 화려한 색감만큼이나 맛도 화사하고 달콤해서 지친 오후에 큰 힘이 되어준 정말 고마운 디저트였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75g)
793kcal
노브랜드망고케이크
4.9(리뷰 99개)
·식단기록1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