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jsnl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lejsnl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ejsnl
리뷰47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6
미나리 버섯 샤브샤브 육수에 고기와 버섯 미나리를 건저먹고 면을 끓여먹었어요. 진하게 우러난 육수라 ㄱ런지 칼국수가 참 맛있고 면도 미나리 넣은 면이라 좀 더 건강한 느낌이엿습니다. 면발식감은 쫀쫀하고 탱글해요. 얼큰한 국물이랑 먹으면 속이
확풀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